휴먼아시아 홍보영상 (서울시 NPO 지원센터 제작)

안내
작성자
admin
작성일
2015-09-21 01:00
조회
53
휴먼아시아는 지난 6월, 서울시 NPO 지원센터에서 모집한 2015 공익활동 홍보 동영상 제작 지원사업에 지원하여 최종 선정이 되었습니다 🙂 그리고 10월을 며칠 앞둔 지금, 마침내 휴먼아시아의 첫 공식 홍보영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저희 휴먼아시아 홍보영상의 컨셉은 '변화'였습니다. 휴먼아시아의 다양한 사업 및 프로그램들을 통해 휴먼아시아와 인연을 맺어온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빌려, 휴먼아시아가 어떠한 NGO 인지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고 싶었습니다. 비록 기교를 한껏 부린 영상은 아니지만, 휴먼아시아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입을 통해 휴먼아시아의 색깔과 다양한 활동들이 잔잔하지만 임팩트 있게 그려질 수 있었습니다.

첫 아이디어 회의부터 시작해서 현장 촬영과 편집까지, 여름 한나절을 저희 휴먼아시아 홍보영상 제작에 헌신해 주신 서울시 NPO 지원센터의 정지헌, 김희정 감독님과 조아라 매니저님께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홍보영상 인터뷰를 위해 김포시 재한 줌머인 연대 사무소까지 먼길을 해준 인권동아리 학생들, 하나고등학교의 원준표, 김형준, 감성훈, 윤지유, 이지윤 학생, 그리고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이혜랑, 강수아 학생과, 당신들의 보금자리를 기꺼이 인터뷰 공간으로 내어 주시고 또 진솔한 이야기를 떨리는 목소리로 전달해 주신 초토 차크마 재한 줌머인 연대 사무국장님과 세주파 차크마, 히토이시 차크마 양을 포함한 김포시 줌머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 모든 과정을 함께 해주신 휴먼아시아 사무국 직원들과, 홍보영상 인터뷰에 동참해준 이번 여름 프로젝트 인턴분들, 윤혜수, 박성호, 차유진, 김승혜 인턴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해드립니다.

저희 휴먼아시아의 홍보영상을 통해서 휴먼아시아의 이야기가 조금 더 진정성 있게 전달되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 영상을 통해 '변화'를 꿈꾸는 많은 분들과의 인연이 새롭게 맺어지고 또 이어져 나가길 기대합니다.